지드래곤이 직접 공개한 아이유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

지드래곤이 직접 공개한 아이유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

2017.06.11. 오후 12: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가수 아이유에게 받은 선물을 직접 공개했다.

지난 10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지드래곤의 솔로 월드투어 'G-DRAGON 2017 CONCERT: ACT III, M.O.T.T.E'에 아이유가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아이유는 지드래곤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자신의 곡 '팔레트(Palette)'와 지드래곤의 곡 '미싱유(Missing You)' 무대를 함께했다.

팔레트 무대를 마치고 멘트를 하던 도중 지드래곤이 먼저 "아이유 씨가 얼마 전에 저에게 선물을 주셨어요. 말해도 돼요?"라고 아이유에게 물었고 이에 아이유는 "아 그럼요"라고 답했다.

이어 지드래곤은 웃으며 "아이유 씨께서 냉장고를 보내셨잖아요. '어? 웬 냉장고지?'하고 봤는데, 군대 가기 전까지 마시라고 소주를 가득 채워 보내셨어요"라고 말했다. 아이유는 자신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소주 브랜드의 소주를 냉장고에 채워서 보낸 것.

지드래곤이 선물을 공개하자 아이유는 "소주를 지용 씨 얼굴로 띠를 둘러서 잔뜩 채워서 보내드렸습니다"라며 "열심히 드셔야 할거에요. 입대 전까지 다 드시려면"라고 말해 팬들의 아쉬움 섞인 탄성과 웃음이 터져 나왔다.

지드래곤은 입대 전까지 다 먹으라는 아이유의 말에 "오늘 끝나고 다 먹죠 뭐. 다 같이 먹으면 되니까"라고 재치있는 답변을 해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

한편 지드래곤과 아이유의 팔레트 라이브 무대는 이날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공개됐다.

YTN PLUS 이은비 기자
(eunbi@ytnplus.co.kr)
[사진 출처 = 유튜브 화면 캡처(@찍수니)]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