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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시가 국제 B2B(기업 간 거래) 플랫폼 알리바바닷컴에 지역기업 브랜드관 'YoGo'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디지털 수출 지원에 나섰습니다.
YoGo는 'Yong-in go! 용인 제품을 보러 가자!'는 의미를 담은 용인기업 마켓 플레이스(온라인 판매·구매 플랫폼)로 알리바바닷컴의 '지역별 제품' 카테고리 내 배너 형식으로 소개됩니다.
구매자가 브랜드관을 클릭하면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에어컨 등을 생산하는 12개 용인지역 기업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외 구매자의 견적 요청과 문의에 대한 신속한 응답과 대응이 성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만큼 알리바바닷컴 일대일 전담 매니저도 배정됩니다.
시는 '알리바바닷컴 입점 지원사업'의 하나로 브랜드관 구축을 추진했으며, 지난 2월 참가기업 모집 후 기업별 입점 준비 등을 거쳐 이달부터 본격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YTN 최명신 (mschoe@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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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는 '알리바바닷컴 입점 지원사업'의 하나로 브랜드관 구축을 추진했으며, 지난 2월 참가기업 모집 후 기업별 입점 준비 등을 거쳐 이달부터 본격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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