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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는 '유니버설 디자인'에 대한 시민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SNS를 활용한 릴레이 수어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유니버설 디자인은 성별, 연령, 국적, 장애의 유무 등과 상관없이 모든 사용자를 고려한 디자인을 뜻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유니버설 디자인, 필요해'라는 주제로 다음 달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됩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자신과 가족, 이웃 등에게 필요한 유니버설 디자인을 생각해보고 수어 동작 '필요해'와 함께 제안할 내용을 영상으로 촬영해 SNS에 올리면 됩니다.
'필요해'의 수어 동작은 서울시 유니버설디자인센터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SeoulUniversalDesignCenter)에서 볼 수 있습니다.
YTN 김종균 (chongkim@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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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버설 디자인은 성별, 연령, 국적, 장애의 유무 등과 상관없이 모든 사용자를 고려한 디자인을 뜻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유니버설 디자인, 필요해'라는 주제로 다음 달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됩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자신과 가족, 이웃 등에게 필요한 유니버설 디자인을 생각해보고 수어 동작 '필요해'와 함께 제안할 내용을 영상으로 촬영해 SNS에 올리면 됩니다.
'필요해'의 수어 동작은 서울시 유니버설디자인센터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SeoulUniversalDesignCenter)에서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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