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OK 읏맨 럭비 아카데미' 개최

OK금융그룹, 'OK 읏맨 럭비 아카데미' 개최

2025.08.29. 오후 3:2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OK금융그룹 럭비단이 전국 중학생 선수를 대상으로 하는 'OK 읏맨 럭비 아카데미'를 인천 서구 하나 글로벌캠퍼스에서 개최했습니다.

오늘(29일)부터 사흘간 진행되는 이번 아카데미에는 전국 10개 학교 180여 명의 선수와 지도자들이 참가해 패스와 킥 등 기본기 훈련과 럭비 규칙 교육을 받았습니다.

이번 럭비 아카데미는 한국 럭비 미래를 이끌어 나갈 꿈나무들에게 진정한 럭비 정신을 전달하고 올바른 럭비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노사이드 정신'으로 대표되는 럭비의 중요 가치인 협동심과 팀워크 등을 럭비 꿈나무들에게 심어주는 게 이번 럭비 아카데미의 주된 목적입니다.

이번 아카데미에는 동아오츠카가 후원사로 참여해 학생들에게 필요한 물과 포카리스웨트를 지원하며 럭비 꿈나무들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 겸 OK 읏맨 럭비단 구단주는 "미래 럭비 꿈나무들에게 경기장에서의 투혼을 넘어 '진짜 럭비' 정신을 전달하고 한국 럭비의 바른 미래를 세우고자 진심을 담아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최 회장은 이어 "진짜 러거들과 함께하는 실업팀 최초의 럭비 아카데미를 통해 꿈나무 선수들이 럭비가 가진 진정한 가치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며 럭비의 매력을 더 크게 느끼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고, 한국 럭비를 이끄는 선수들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읏맨 럭비단 오영길 감독은 "어린 선수들을 위한 지원과 시스템이 부족한 상황에서 이번 아카데미가 조금이라도 럭비 꿈나무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YTN 허재원 (hooah@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