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깝다 타점!" 김하성...손흥민은 '깜짝' 속옷 모델

"아깝다 타점!" 김하성...손흥민은 '깜짝' 속옷 모델

2022.08.09. 오후 4:5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앵커]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의 김하성이 큼지막한 안타를 터뜨렸지만, 판정 번복으로 타점을 잃었습니다.

벤투호 주장 손흥민은 모델로 나서 색다른 매력을 공개했습니다

해외 스포츠 소식, 신윤정 기잡니다.

[기자]
0대 1로 끌려가던 7회, 홈 팬들의 응원 속에 타석에 오른 김하성이 3루수 옆을 스쳐 가는 깊숙한 안타를 만들어냅니다.

1루에 있던 주자는 전력 질주한 끝에 홈으로 안착.

천금 같은 동점 적시타를 기록한 김하성은 2루를 지나 3루까지 추가 진루했습니다.

하지만 비디오 판독 끝에 홈 판정은 아웃으로 번복됐고 김하성의 타점은 무효가 됐습니다.

[현지 중계방송 : 샌프란시스코 투수 조이 바트의 좋은 플레이가 나왔습니다. 잡자마자 곧바로 재빨리 팔을 내려 태그했어요.]

자로 잰 듯 정확했던 상대 호수비에 타점을 잃은 김하성은 시즌 17번째 2루타에 만족해야 했고, 샌디에이고는 5연패에 빠졌습니다.

좀처럼 볼 수 없는 눈빛과 포즈에 탄탄한 근육을 드러낸 파격적인 모습의 손흥민!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가 한국 홍보대사로 손흥민을 발탁하며 화보 두 장을 공개했습니다.

영국 명품 브랜드 홍보대사에 이은 속옷 모델과 자신의 이름을 딴 패션 브랜드 론칭까지!

'롤모델' 호날두처럼 패션 아이콘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불혹을 넘긴 노장, 세리나 윌리엄스가 1년 2개월 만에 프로 투어 단식 경기 승리를 따냈습니다.

지난해 부진에 이은 부상으로 1년 가까이 대회에 불참했던 윌리엄스는 은퇴가 멀지 않았음을 내비쳤습니다.

[세리나 윌리엄스 / 테니스 선수 : 물론 저는 경기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모두 알다시피 영원히 계속할 수는 없어요.]

이달 말 개막하는 시즌 마지막 메이저 대회, US오픈에서 테니스 여제가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YTN 신윤정입니다.


YTN 신윤정 (yjshine@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