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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24가 외부 공격으로 인한 서비스 접속 중단과 관련해 사과의 뜻을 전달하며 고객들에 보상안을 예고했습니다.
예스24는 김석환·최세라 대표이사 명의의 입장문을 통해, 이번 사고로 불편을 겪으신 모든 분들에게 머리 숙여 깊이 사과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서비스 중단으로 불편을 겪은 고객에 유형별로 적용 가능한 보상 기준을 마련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사고 원인 조사와 보안 진단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이번 사고를 계기로 보안 체계를 원점에서 재점검할 거라고 덧붙였습니다.
YTN 김승환 (ksh@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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