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인천공항 협약 체결…에스파, 명예 홍보대사 위촉

SM·인천공항 협약 체결…에스파, 명예 홍보대사 위촉

2024.05.07. 오후 5: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SM·인천공항 협약 체결…에스파, 명예 홍보대사 위촉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AD
그룹 에스파가 인천국제공항 명예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오늘(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공사 청사에서 'SME X 인천국제공항 브랜딩 마케팅 협약식'이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SM 장철혁 대표와 에스파 카리나, 닝닝,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난해 7월 도입한 안면인식 기반 신원확인 서비스인 스마트패스 등 공항의 디지털 기술을 SM 소속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콘텐츠 제작, 오프라인 홍보부스 운영 등에 접목해 다양한 국가의 여객들에게 중점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명예 홍보대사가 된 에스파는 인천공항을 세계 곳곳에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이에 대해 장철혁 대표는 "오늘의 이 협력은 단순한 홍보 활동 그 이상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함께 세계를 이어가는 일에 동참하고 있으며, 인천국제공항은 에스파가 세계로 향하는 시작점이다. 우리는 협력을 통해 한국의 문화와 산업을 세계에 알리는 데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파 역시 "해외 스케줄이 있을 때마다 항상 잘 이용하고 있는 인천국제공항의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새롭고 기쁘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국제공항의 명예 홍보대사가 된 만큼, 인천공항을 더욱 널리 알리고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은 "세계적 명성을 가진 K팝 스타인 에스파를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인천공항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