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를 전 세계 2,600만 가구 이상이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넷플릭스는 오늘 올해 1분기 실적을 발표하며 지난 2월 5일 공개된 한국형 우주 SF영화 '승리호'의 성적을 이같이 밝혔습니다.
'승리호'는 처음 공개된 이후 28일 동안 전 세계에서 2,600만 가구의 선택을 받았고 약 80개국에서 '오늘의 톱10'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넷플릭스 1분기 매출은 약 8조10억 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보다 24% 증가했고, 올해 1분기 유료 구독자는 2억800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넷플릭스는 오늘 올해 1분기 실적을 발표하며 지난 2월 5일 공개된 한국형 우주 SF영화 '승리호'의 성적을 이같이 밝혔습니다.
'승리호'는 처음 공개된 이후 28일 동안 전 세계에서 2,600만 가구의 선택을 받았고 약 80개국에서 '오늘의 톱10'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넷플릭스 1분기 매출은 약 8조10억 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보다 24% 증가했고, 올해 1분기 유료 구독자는 2억800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