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자막뉴스] 90살 미키마우스의 첫 한국 나들이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8-12-03 09:05
최초 유성 애니메이션인 영화 <증기선 윌리>로 지난 1928년 데뷔한 미키마우스.

익살스럽고 깜찍한 매력을 가진 이 조그만 생쥐는 캐릭터 최초로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이름이 오를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90주년을 기념해 한국에 처음으로 방문한 미키마우스는 서울에서 특별한 연말을 보냈습니다.

"만나서, 함께해서 정말 반가워요. 미키마우스!"

첫 공식 일정에서는 서울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아 저소득 가정 어린이 500명에게 줄 선물을 포장하는 산타클로스로 변신했습니다.

선물은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들어간 생활용품, 텀블러, 문구류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길거리 시민들 앞에서 멋진 댄스도 선보이고, 마법으로 대형 트리의 불을 밝히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한국도 미키마우스의 90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오는 1월 6일까지 기념 전시회를 엽니다.

미키마우스의 역사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색깔로 미키마우스를 표현해낸 아티스트 9명의 작품을 선보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만인의 친구로 웃음을 준 미키마우스, 이번에는 스크린을 넘어 따스한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취재기자 : 박서경
촬영기자 : 김대경·오유철
자막뉴스 : 육지혜

■ <미키 90주년 특별전 - 미키 인 서울> 11월 30일∼1월 6일, 서울 잠실 에비뉴엘 아트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