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한컷뉴스]
여자 광고모델이 78%인 소주와 달리 맥주는 남자 모델이 73%가 넘습니다. 남녀 모두를 타겟층으로 하면서 시원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입니다.
그만큼 맥주 회사들은 자신들의 강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모델 기용에 신중을 기하고 있는데요. 카스·하이트·OB·맥스 광고 모델로 본 각 브랜드의 특징을 그래픽으로 정리했습니다.
디자인:뉴스젤리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여자 광고모델이 78%인 소주와 달리 맥주는 남자 모델이 73%가 넘습니다. 남녀 모두를 타겟층으로 하면서 시원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입니다.
그만큼 맥주 회사들은 자신들의 강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모델 기용에 신중을 기하고 있는데요. 카스·하이트·OB·맥스 광고 모델로 본 각 브랜드의 특징을 그래픽으로 정리했습니다.
디자인:뉴스젤리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