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이달 25일 LA 다저스 홈경기서 시구

BTS 뷔, 이달 25일 LA 다저스 홈경기서 시구

2025.08.18. 오전 10:3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다음 주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 홈 경기에서 시구를 한다고 다저스 측이 현지시간 17일 밝혔습니다.

다저스 구단은 이날 구단 소셜미디어(SNS)에 뷔의 사진을 올리고 "아미(ARMY), 준비됐나요? 뷔가 8월 25일 다저 스타디움에서 첫 시구를 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구단 측이 이날 오후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해당 게시물은 약 2시간 만에 4만여 회의 '좋아요'를 받았고, 2만6천여 회 전파(리트윗)됐습니다.

뷔의 시구 소식이 알려지면서 해당 경기의 티켓 예매 사이트는 방문자가 몰려 한때 접속 장애를 일으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뷔를 비롯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모두 지난 6월 군 복무를 마쳤으며, 지난달 초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내년 봄 새 앨범으로 복귀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당시 약 30분간 진행된 라이브 방송의 실시간 총재생 수는 730만 회를 넘겼습니다.

LA 다저스는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스타들을 잇달아 시구자로 초청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구단은 최근 LAFC에 입단한 손흥민이 현지시간 오는 27일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경기에서 시구한다고 지난 13일 공지했습니다.

뷔와 손흥민이 불과 이틀 차이로 다저 스타디움 마운드에 올라 세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게 됐습니다.



YTN 권영희 (kwonyh@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