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경 "내부 업무 시스템·대민 서비스 전면 정상화"

해경 "내부 업무 시스템·대민 서비스 전면 정상화"

2025.09.30. 오전 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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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경찰청은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장애가 발생했던 내부 업무포털과 대민 서비스 등이 모두 정상화됐다고 밝혔습니다.

해경은 정부 행정전자서명인증센터 등의 서비스가 복구되면서 로그인이 되지 않던 해경 내부 업무포털 접속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수상레저 종합정보시스템이나 어선 입·출항 신고 체계와 같은 대민 서비스도 복구됐으며, 상황실과 경비함정 등 주요 임무 수행 역시 차질 없이 정상 작동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YTN 정현우 (junghw5043@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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