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영상] 이례적 늦가을 폭우로 도로 곳곳 침수..."낙엽이 배수로 막아"

[제보영상] 이례적 늦가을 폭우로 도로 곳곳 침수..."낙엽이 배수로 막아"

2020.11.19. 오전 10:2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이례적인 늦가을 폭우로 도로 곳곳이 침수되면서 출근길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특히 바닥에 쌓인 낙엽이 배수로를 막으면서 피해가 커진 곳이 적지 않았습니다.

YTN으로 시청자들이 영상 제보를 많이 해주셨는데요. 함께 보시겠습니다.

오늘(19일) 아침 7시쯤 서울역 인근입니다.

물이 들어찬 도로 일부 구간을 경찰이 통제하고 있습니다.

밤사이 내린 폭우로 도로가 침수된 겁니다.

편도 4차로 가운데 3개 차로에 물이 차면서 출근길 시민들이 극심한 교통 체증을 겪었습니다.

경찰은 낙엽이 배수로를 막아 도로가 침수됐고, 인근 6개 배수로를 모두 뚫어 현재는 흐름이 원활한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외곽순환도로도 구리 방향 서하남 나들목으로 빠지기 직전 도로입니다.

화면 오른쪽으로 도로에 물이 가득 차서 차량이 접근하지 못하는 모습입니다.

오늘 새벽 4시 반쯤 인천에서 영동고속도로로 들어가는 입구에서도 도로가 침수됐습니다.

블랙박스 제보 영상인데요.

경찰 관계자는 가을철 도로에 쌓인 낙엽에 폭우까지 겹쳐 곳곳에서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고 전했습니다.

강희경 [kanghk@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