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G 유플러스 인터넷전화 일부 회선이 먹통이 돼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오늘 오전 9시쯤부터 LG 유플러스 인터넷전화 가운데 기업용 회선 일부에서 통화 연결 자체가 안 되거나 품질이 저하되는 문제가 발생했다가 2시간 만인 오전 11시쯤 복구됐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 응대 등으로 인터넷전화를 많이 쓰는 기업들이 업무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LG 유플러스는 장비 소프트웨어를 교체하는 과정에서 일부 회선에서 장애가 발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부장원 [boojw1@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오늘 오전 9시쯤부터 LG 유플러스 인터넷전화 가운데 기업용 회선 일부에서 통화 연결 자체가 안 되거나 품질이 저하되는 문제가 발생했다가 2시간 만인 오전 11시쯤 복구됐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 응대 등으로 인터넷전화를 많이 쓰는 기업들이 업무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LG 유플러스는 장비 소프트웨어를 교체하는 과정에서 일부 회선에서 장애가 발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부장원 [boojw1@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