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YTN 실시간뉴스] 양현석, YG 대표직 사퇴..."진실 밝혀질 것"
Posted : 2019-06-14 17:36

동영상시청 도움말

■ 지난 10일 별세한 고 이희호 여사가 '영원한 동지' 김대중 전 대통령 곁에 안장돼 영면에 들어갔습니다. 여야 정치인과 2천 명이 넘는 시민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눈물로 배웅했습니다.

■ 문재인 대통령이 오늘 저녁 스웨덴 의회에서 '한반도 비핵화와 평화를 위한 신뢰'를 주제로 연설할 예정입니다. '스톡홀름 제안'으로 불릴 오늘 연설은 오슬로 구상과 맥락을 같이 하면서 '북유럽 평화 구상'을 완성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 헝가리 유람선 침몰 사고를 낸 크루즈선 선장이 보석금을 내고 풀려나 사건 수사에 대한 차질이 우려되고 있는 가운데, 헝가리 언론이 침몰 사고 가해 선박인 바이킹 시긴 호 소속 선사와 헝가리 정부 간 유착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 20세 이하 월드컵 결승전을 앞둔 우리 대표팀이 결전지인 폴란드 우치에서 승리를 다짐하며 회복 훈련을 이어갔습니다. 브라질 월드컵 이후 5년 만에 전국 곳곳의 거리와 극장에서도 태극 전사들을 향한 응원전이 펼쳐질 전망입니다.

■ 소속 그룹 '아이콘'의 전 멤버 '비아이'의 마약 수사 무마 의혹을 받고있는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모든 직책에서 물러나겠다고 밝혔습니다. 양 프로듀서는 관련 보도와 구설의 사실관계는 조사를 통해 모든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오만해에서 발생한 유조선 공격에 대해 미국과 이란이 서로 상대방 책임을 주장하고 나서면서 이 지역 긴장이 한층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란이 미국과 이스라엘 정보기관 공작이라고 주장하자, 미군은 이란혁명수비대가 피격 유조선
측면에서 미폭발 기뢰를 제거하는 장면이라며 해당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 범죄인 인도법 개정을 놓고 지난 수요일 시민들과 경찰 간 큰 충돌을 빚어진 홍콩에서 불안한 상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홍콩 시민들은 이번 주 일요일에 다시 100만 명이 모이는 대규모 집회를 예고해 또다시 충돌이 우려되고 있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