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부정사용으로 피해 발생 시 선보상 조치"

롯데카드 "부정사용으로 피해 발생 시 선보상 조치"

2025.09.03. 오전 10:0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롯데카드가 최근 발생한 해킹 공격과 관련해 부정사용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선보상 조치를 하기로 했습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해킹 공격으로 심려와 불편을 끼쳐 깊이 사과드린다며 이상금융거래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소비자 피해를 막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카드는 이와 관련해 24시간 전용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비밀번호 변경이나 재발급, 탈퇴와 관련한 문의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YTN 류환홍 (rhyuhh@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