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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GS25가 개인별로 어울리는 색깔, 이른바 퍼스널 컬러를 진단해주고 화장품 구매까지 가능한 뷰티 서비스 운영에 나섰습니다.
GS25는 인공지능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한 체험형 서비스를 일부 점포에서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 디바이스는 고객이 화면에 얼굴을 비추면 카메라가 피부와 눈, 입술을 스캔한 뒤 개인별 어울리는 색깔을 안내하고 색조 화장품을 추천합니다.
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을 제안하는데 큐알 코드로 분석 리포트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GS25는 다음 달 한 달간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이후 이용 요금 2천 원을 받습니다.
YTN 이승은 (selee@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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