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T는 과도하게 길게 통화하거나 폭언하는 민원인에게 경고를 내보낸 뒤 통화를 자동으로 종료하는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이어 이 기능을 신용보증재단 등에 시범 도입한 결과 민원 대응 분쟁 예방과 응대 담당자의 피로감을 줄이는 데 유용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정부는 올해부터 공공기관 등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에서 녹음과 통화 종료 기능 이행 여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YTN 최아영 (cay24@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어 이 기능을 신용보증재단 등에 시범 도입한 결과 민원 대응 분쟁 예방과 응대 담당자의 피로감을 줄이는 데 유용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정부는 올해부터 공공기관 등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에서 녹음과 통화 종료 기능 이행 여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YTN 최아영 (cay24@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