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오늘 오전 한때 티웨이항공 온라인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해 탑승객들이 수속에 불편을 겪었습니다.
티웨이항공은 오늘(25일) 오전 3시간가량 전국 공항의 티웨이항공 카운터에서 전산망이 작동하지 않아 탑승 수속이 지연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일부 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직원들이 수기로 탑승 수속을 처리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함께 앱을 통한 항공권 예약 조회와 온라인 체크인, 결제 서비스 등도 한때 중단됐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티웨이항공은 글로벌 항공·물류 정보기술 서비스 업체인 IBS사의 전산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며 탑승객들의 항공권 취소 수수료를 전액 환불하겠다고 밝혔습니다.
YTN 차유정 (chayj@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티웨이항공은 오늘(25일) 오전 3시간가량 전국 공항의 티웨이항공 카운터에서 전산망이 작동하지 않아 탑승 수속이 지연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일부 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직원들이 수기로 탑승 수속을 처리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함께 앱을 통한 항공권 예약 조회와 온라인 체크인, 결제 서비스 등도 한때 중단됐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티웨이항공은 글로벌 항공·물류 정보기술 서비스 업체인 IBS사의 전산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며 탑승객들의 항공권 취소 수수료를 전액 환불하겠다고 밝혔습니다.
YTN 차유정 (chayj@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