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국내 맥도날드 전 지점에서 한때 주문 시스템 먹통 현상이 생겨 이용자들 불편이 이어졌습니다.
맥도날드 측은 오늘(15일) 오후 2시 반쯤부터 전 매장의 키오스크와 맥 딜리버리 등 주문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각 매장에선 한때 현금 결제만 가능했는데, 맥도날드 측은 밤 9시쯤 시스템을 모두 복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맥도날드 측은 정확한 오류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며, 불편을 겪었던 고객들에게 사과한다고 전했습니다.
YTN 박정현 (miaint3120@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맥도날드 측은 오늘(15일) 오후 2시 반쯤부터 전 매장의 키오스크와 맥 딜리버리 등 주문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각 매장에선 한때 현금 결제만 가능했는데, 맥도날드 측은 밤 9시쯤 시스템을 모두 복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맥도날드 측은 정확한 오류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며, 불편을 겪었던 고객들에게 사과한다고 전했습니다.
YTN 박정현 (miaint3120@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