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G마켓이 최저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슈퍼딜' 코너를 모든 판매자가 실시간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개편했습니다.
슈퍼딜은 최저가 상품을 선보이는 G마켓의 데일리 코너로, 고객 노출도가 가장 큰 공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평시 대비 매출이 급증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슈퍼딜 상품을 G마켓 카테고리 매니저가 협의를 통해 선정했는데, 앞으로는 모든 판매자가 실시간 신청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YTN 김선희 (sunny@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슈퍼딜은 최저가 상품을 선보이는 G마켓의 데일리 코너로, 고객 노출도가 가장 큰 공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평시 대비 매출이 급증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슈퍼딜 상품을 G마켓 카테고리 매니저가 협의를 통해 선정했는데, 앞으로는 모든 판매자가 실시간 신청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YTN 김선희 (sunny@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