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편의점 CU, 자체브랜드 라면 활용해 지역 관광지 홍보

[기업] 편의점 CU, 자체브랜드 라면 활용해 지역 관광지 홍보

2021.10.14. 오후 1: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편의점 CU는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자체 브랜드 상품을 활용해 지역 관광지 정보를 제공합니다.

CU는 속초홍게 라면, 제주마늘 라면, 부산어묵 라면 등 지역 라면 상품에 해당 지방자치단체 관광 정보 사이트로 연결되는 QR코드를 삽입했습니다.

CU는 향후 '위드 코로나' 체제에 맞춰 한국관광공사와 국내 여행 촉진을 위해 협업해 나갈 계획입니다.

YTN 계훈희 (khh0215@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