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새우튀김 갑질' 논란 사과..."점주 보호 노력"

쿠팡이츠, '새우튀김 갑질' 논란 사과..."점주 보호 노력"

2021.06.23. 오전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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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새우튀김 1개' 환불 사태로 스트레스를 받은 점주가 숨진 사건과 관련해 배달 앱 쿠팡이츠가 재발 방지 대책을 내놨습니다.

쿠팡이츠는 일부 이용자의 무리한 환불 요구와 악의적 리뷰 등으로 피해를 입은 점주에게 적절한 지원을 하지 못했다고 사과했습니다.

쿠팡이츠는 악성 리뷰에 대해 점주가 직접 댓글을 달아 해명하는 기능을 도입하고 악성 리뷰의 노출 차단을 위한 신고 절차를 개선할 계획입니다.

또 점주들의 어려움을 듣는 전담 상담사를 배치하고 상담사 교육과 훈련을 강화하는 등 상담 과정도 개선하기로 했습니다.

계훈희 [khh0215@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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