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 접속 장애

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 접속 장애

2021.05.20. 오후 6: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KB국민은행의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 접속이 제대로 되지 않아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오늘 (20일) 오후 5시 15분부터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서비스에서 접속 지연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ATM 입출금 업무와 체크카드 결제 업무 등은 정상 처리 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전산시스템 업그레이드 후 점검 과정에서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했다면서 정상화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접속 지연으로 고객께 불편하게 해 대단히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김상우 [kimsang@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