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대부분의 소비자는 추가 비용을 부담하더라도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제품을 구매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지난 2월, 소비자 6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 응답자의 94%는 에너지 고효율 제품을 살 의향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가운데 95%는 에너지 고효율 제품을 사기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한국소비자원이 지난 2월, 소비자 6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 응답자의 94%는 에너지 고효율 제품을 살 의향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가운데 95%는 에너지 고효율 제품을 사기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