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제일기획과 세계자연기금, WWF가 세계 참치의 날을 맞아 지속 가능한 참치 소비를 장려하는 '튜네이도'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제일기획은 서울 코엑스 외벽 광고판에 초대형 참치떼 수십 마리가 등장하는 영상을 오는 15일까지 선보입니다.
또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어업 방식과 유통을 거친 'MSC 인증' 참치를 널리 알리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제일기획은 서울 코엑스 외벽 광고판에 초대형 참치떼 수십 마리가 등장하는 영상을 오는 15일까지 선보입니다.
또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어업 방식과 유통을 거친 'MSC 인증' 참치를 널리 알리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