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LG 시그니처, 그림·발레·오페라로 브랜드 알린다

[기업] LG 시그니처, 그림·발레·오페라로 브랜드 알린다

2020.12.03. 오후 5:3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LG전자가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그림과 발레, 오페라를 활용한 프리미엄 마케팅에 나섭니다.

먼저 LG전자는 러시아 푸쉬킨미술관과 협약을 맺고 주요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미술관에 올레드 8K TV를 전시하기로 했습니다.

또 올레드 TV에 미국 아메리칸발레시어터의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탈리아 라 스칼라 오페라극장의 공연 특별 영상을 시그니처 홈페이지에서 보여줄 계획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