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G전자가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그림과 발레, 오페라를 활용한 프리미엄 마케팅에 나섭니다.
먼저 LG전자는 러시아 푸쉬킨미술관과 협약을 맺고 주요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미술관에 올레드 8K TV를 전시하기로 했습니다.
또 올레드 TV에 미국 아메리칸발레시어터의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탈리아 라 스칼라 오페라극장의 공연 특별 영상을 시그니처 홈페이지에서 보여줄 계획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먼저 LG전자는 러시아 푸쉬킨미술관과 협약을 맺고 주요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미술관에 올레드 8K TV를 전시하기로 했습니다.
또 올레드 TV에 미국 아메리칸발레시어터의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탈리아 라 스칼라 오페라극장의 공연 특별 영상을 시그니처 홈페이지에서 보여줄 계획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