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삼성전자는 지난 9일부터 어제까지 갤럭시노트10 국내 사전 판매량은 130만 대로 갤럭시노트9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비중이 3분의 2 수준이고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아우라 글로우 색상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이번엔 크기가 작은 일반 모델이 함께 출시된 덕에 20대 여성 소비자의 비중이 전작 대비 늘어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비중이 3분의 2 수준이고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아우라 글로우 색상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이번엔 크기가 작은 일반 모델이 함께 출시된 덕에 20대 여성 소비자의 비중이 전작 대비 늘어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