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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은 전산 시스템 개편을 위해 다음 달 11일 오후 8시부터 15일 정오까지 가입과 해지 등 주요 전산 업무를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기간 SK텔레콤 대리점과 온라인 사이트, 고객센터 등에서 신규가입과 번호이동, 해지, 요금납부, AS 업무가 중단됩니다.
SK텔레콤은 그러나, 기존에 이용 중이던 이동전화와 유선전화, 인터넷, 멤버십 할인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유지되며, 고객센터를 통한 통화품질 상담과 분실 제품 정지, 해제 요청도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SK텔레콤은 새 시스템 도입을 통해 고객 접점의 업무 처리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향후 차세대 ICT 서비스 제공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김현우[hmwy12@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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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기간 SK텔레콤 대리점과 온라인 사이트, 고객센터 등에서 신규가입과 번호이동, 해지, 요금납부, AS 업무가 중단됩니다.
SK텔레콤은 그러나, 기존에 이용 중이던 이동전화와 유선전화, 인터넷, 멤버십 할인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유지되며, 고객센터를 통한 통화품질 상담과 분실 제품 정지, 해제 요청도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SK텔레콤은 새 시스템 도입을 통해 고객 접점의 업무 처리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향후 차세대 ICT 서비스 제공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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