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항공, 서비스 만족...기내시설 불만"

"저가 항공, 서비스 만족...기내시설 불만"

2016.08.25. 오전 10:5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저가 항공, 서비스 만족...기내시설 불만"
AD
저가 항공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직원 서비스와 예약 등에 대해서는 만족하는 반면 기내시설은 불만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저가 항공편을 이용한 천 명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직원 서비스와 예약·탑승 절차는 5점 만점에 3.54점으로 만족도가 높았지만, 기내 좌석·선반 등 기내시설은 3.15점으로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낮았습니다.

항공편을 자주 이용하는 소비자일수록 저가 항공을 선택하는 빈도가 낮고, 저가 항공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로 92%가 '저렴한 요금'을 꼽았습니다.

저가 항공사 5곳 가운데 티웨이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