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영국 브랜드파이낸스가 '2015 글로벌 500 연례 보고서'를 통해 브랜드 가치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817억 달러, 90조 원에 육박해 세계 2위를 기록했습니다. 1위는 애플로 브랜드 가치가 삼성보다 57% 높게 평가됐습니다.
10대 브랜드 가운데 대부분은 IT나 통신분야 기업이었고, 국적별로는 미국이 8곳, 한국과 중국이 각각 한 곳씩이었습니다.
지역별로는 아시아태평양에서는 삼성, 북미에서는 애플, 유럽에서는 BMW, 중동에서는 에미리트 항공의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았습니다.
디자인:김유정[graphicnews@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817억 달러, 90조 원에 육박해 세계 2위를 기록했습니다. 1위는 애플로 브랜드 가치가 삼성보다 57% 높게 평가됐습니다.
10대 브랜드 가운데 대부분은 IT나 통신분야 기업이었고, 국적별로는 미국이 8곳, 한국과 중국이 각각 한 곳씩이었습니다.
지역별로는 아시아태평양에서는 삼성, 북미에서는 애플, 유럽에서는 BMW, 중동에서는 에미리트 항공의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았습니다.
디자인:김유정[graphicnews@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