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이나영 측 "특정 종교 연관 루머 사실무근...법적 조치 진행" (공식입장)

원빈·이나영 측 "특정 종교 연관 루머 사실무근...법적 조치 진행" (공식입장)

2020.03.04. 오후 4: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원빈·이나영 측 "특정 종교 연관 루머 사실무근...법적 조치 진행" (공식입장)
AD
배우 원빈과 이나영 측이 신천지 관련 루머에 강경 대응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4일 "최근 이든나인 소속 배우가 특정 종교와 관련되어 있다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라며 "이는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알려드립니다. 근거 없는 루머들이 무분별하게 양산 및 유포, 재생산되고 있는 현실에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를 보호하고,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사실과 다른 루머 양성 및 유포,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과 관련한 게시물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최근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C-19) 확산과 함께 신천지 관련 루머가 SNS를 중심으로 퍼지며 논란이 되고 있다. 지라시에 이름이 거론된 연예인 측은 모두 허위라며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강력조치를 시사하고 나섰다.

[이하 이든나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든나인 입니다.

최근 이든나인 소속 배우가 특정 종교와 관련되어 있다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는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알려드립니다. 근거 없는 루머들이 무분별하게 양산 및 유포, 재생산되고 있는 현실에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이와 관련해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를 보호하고,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사실과 다른 루머 양성 및 유포,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과 관련한 게시물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입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이든나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