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한류우드] K-ISSUE: 레드벨벳 / 엑소 / 슈퍼주니어 / 마마무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7-07-16 00:46
걸그룹 레드벨벳의 새 미니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했습니다.

레드벨벳은 지난 9일 새 미니앨범 'The Red Summer'(더 레드 서머)를 발매했는데요.

여름을 겨냥해 내놓은 새 타이틀곡 '빨간 맛'은 공개된 뒤 음원사이트 멜론과 지니를 비롯해 7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빨간 맛'은 뜨거운 여름 분위기를 신나는 댄스곡으로 표현했는데요.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을 과일에 비유하며 상큼하고 발랄한 멋을 더했습니다.

레드벨벳은 다음달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첫 단독 콘서트 '레드룸'을 열 예정입니다.

그룹 엑소가 정규 4집 '더 워'(THE WAR) 발표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젭니다.

엑소는 최근 열린 '에스엠타운 라이브 인 서울' 행사에서 컴백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습니다.

또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새롭게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가 오는 10월 7인조로 가요계에 복귀합니다.

슈퍼주니어는 군 복무를 마치고 활동 중인 이특과 희철, 신동, 예성을 비롯해 최근 전역한 은혁과 동해, 다음 달 제대하는 최시원 등 모두 7명의 멤버로 새 앨범 활동에 나섭니다.

음주 교통사고로 자숙하고 있는 강인과 최근 팬들과의 소통 부재로 비난받은 성민, 군복무 중인 려욱과 규현은 활동에서 빠진다는군요.

걸그룹 마마무가 지난달 22일 발표한 미니 5집 '퍼플(Purpe)'로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1위에 등극했습니다.

앞서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음악방송 4관왕까지 휩쓸며 명실상부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했는데요.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닷새 만에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강세를 보였습니다.

마마무는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완벽한 가창력으로 데뷔곡 'Mr.애매모호' 이후 6연속 홈런을 날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