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아랍 여심 녹인 한국 화장법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6-12-04 02:58
앵커

최근 아랍에미리트 여성들 사이에서 한국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면서 한국 화장법에도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진한 색조 화장 대신 피부 결을 살린 자연스러운 화장법을 선호하면서 한국 화장품 수출도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김효정 리포터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평소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마리암 씨.

오늘은 한국 화장법 시연 행사 모델로 나섰습니다.

구독자 10만 명이나 되는 유명 뷰티 유튜버가 우리나라 여배우들의 화장법을 소개합니다.

[마리암 / 대학생 : 화장법이 마음에 들어요. 피부에 건조한 느낌이 없네요. 두 번째로 제 입술이 마음에 들어요.]

[뷰티 유튜버 : 한국 드라마 속에서 여배우들이 어떻게 윤기나는 물광 피부를 만드는지 보여 드렸습니다. 그랬더니 많이들 좋아하시는 것 같았어요.]

드라마 '대장금'으로 시작된 한류 열풍에 힘입어 최근에는 우리 드라마에 나오는 여배우들의 자연스러운 화장법이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사전 예약을 받아 열린 한국 화장법 시연회에는 100여 명의 아랍 여성들이 모여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사브리 / 대학생 : 한국 마스크팩을 많이 써요. 한국 스킨케어 제품이 순하고 자연적이다 보니 제 피부에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두껍고 진한 색조 화장을 선호하는 아랍 여성들.

이슬람 국가 특성상 옷차림으로 매력을 드러내기 힘들어 화장에 더 공을 들입니다.

[모나 / 대학생 : 한국 음식이나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한국 화장법에도 관심을 갖게 됐습니다.]

한국 화장품의 아랍에미리트 수출 규모는 매년 꾸준한 성장세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지 여성들은 특히 우리나라 화장품 성분이 순해서 피부에 좋다는 평가를 가장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아부다비에서 YTN 월드 김효정입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