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측 "음주운전, 깊이 반성…활동 중지하고 자숙할 것"[공식입장 전문]

한동근 측 "음주운전, 깊이 반성…활동 중지하고 자숙할 것"[공식입장 전문]

2018.09.05. 오전 08: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한동근 측 "음주운전, 깊이 반성…활동 중지하고 자숙할 것"[공식입장 전문]_이미지
AD

가수 한동근이 음주운전 적발에 대해 자숙하고 반성의 시간을 갖겠다고 밝혔다.



5일 한동근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한동근은 현재 본인의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한 "당사 역시 소속 아티스트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여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면서 아티스트 전원에게 음주운전 예방 교육을 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뉴스1의 보도에 따르면, 한동근은 지난 7월 30일 오후 11시께 서울 방배동 인근에서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됐다. 한동근은 음주 운전 사실을 인정했으며, 이날 추가 경찰 조사를 받고 추후 최종 처분을 받는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본사 소속 아티스트 한동근의 음주운전 사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한동근은 현재 본인의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당사 역시 소속 아티스트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여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애정과 관심을 주시는 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본사는 소속 아티스트 전원에게 음주운전 예방 위한 정기교육과 함께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더욱 주위를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