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연예·스포츠 >
    샤이니, 음원-음반-컴백무대 뜨거운 인기




    [OSEN=이혜린 기자]인기그룹 샤이니가 새 미니앨범 ‘셜록’으로 음원에 이어 음반 차트도 휩쓸고 있다.

    지난 21일 출시된 샤이니 새 미니앨범 ‘셜록’은 발매되자마자 한터차트,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 차트도 1위에 등극, 샤이니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셜록’을 비롯해 종현이 팬을 위해 작사한 ‘늘 그 자리에’, 화려한 기타 독주와 스트링 세션이 인상적인 ‘더 리즌(The Reason)’, 한중일 합작드라마 ‘스트렌저스6(Strangers6)’의 메인 테마곡 ‘낯선자’ 등 다양한 매력이 담긴 총 7곡이 담겼다.

    샤이니는 지난 2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셜록’과 새 앨범 수록곡 ‘낯선자’ 등 두 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새로운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상태다.

    샤이니는 23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셜록’ 안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안무 연습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샤이니는 23일 KBS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무대를 이어나간다.

    rinny@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10대 가출 소녀 살해 피의자, 자백…추가 범행까지

    10대 가출 소녀 살해 피의자, 자백…추가 범행까지
    10대 가출 소녀 살해 혐의를 받고 있는 38살 김 모 씨가 관련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오늘 오후 14살 A 양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김 씨가 범행 일체를 자백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씨는 지난 26일 사건 발생 사흘 만에 검거된 이후 A 양을 만나 성매매를 위해 모텔에 들어갔다가 나온 사실은 인정했지만, 살인 혐의는 줄곧 부인하다 태도를 바꿨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