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연예·스포츠 >
    샤이니, 음원-음반-컴백무대 뜨거운 인기




    [OSEN=이혜린 기자]인기그룹 샤이니가 새 미니앨범 ‘셜록’으로 음원에 이어 음반 차트도 휩쓸고 있다.

    지난 21일 출시된 샤이니 새 미니앨범 ‘셜록’은 발매되자마자 한터차트,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 차트도 1위에 등극, 샤이니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셜록’을 비롯해 종현이 팬을 위해 작사한 ‘늘 그 자리에’, 화려한 기타 독주와 스트링 세션이 인상적인 ‘더 리즌(The Reason)’, 한중일 합작드라마 ‘스트렌저스6(Strangers6)’의 메인 테마곡 ‘낯선자’ 등 다양한 매력이 담긴 총 7곡이 담겼다.

    샤이니는 지난 2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셜록’과 새 앨범 수록곡 ‘낯선자’ 등 두 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새로운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상태다.

    샤이니는 23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셜록’ 안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안무 연습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샤이니는 23일 KBS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무대를 이어나간다.

    rinny@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연못에서 나체 여성 시신 발견…경찰 수사

    연못에서 나체 여성 시신 발견…경찰 수사
    공원 연못에서 여성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어제 오후 5시쯤 서울 가양동 구암공원 연못에서 50대로 추정되는 여성 시신이 발견됐습니다. 시신은 나체 상태였고 타살 흔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CCTV 확인 결과 전날 밤 57살 이 모 씨가 비틀거리며 공원에 가는 모습을 확인했다며 시신을 부검할 예정입니다. 한동오 [hdo86@ytn.co.kr]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