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연예·스포츠 >
    샤이니, 음원-음반-컴백무대 뜨거운 인기




    [OSEN=이혜린 기자]인기그룹 샤이니가 새 미니앨범 ‘셜록’으로 음원에 이어 음반 차트도 휩쓸고 있다.

    지난 21일 출시된 샤이니 새 미니앨범 ‘셜록’은 발매되자마자 한터차트,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 차트도 1위에 등극, 샤이니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셜록’을 비롯해 종현이 팬을 위해 작사한 ‘늘 그 자리에’, 화려한 기타 독주와 스트링 세션이 인상적인 ‘더 리즌(The Reason)’, 한중일 합작드라마 ‘스트렌저스6(Strangers6)’의 메인 테마곡 ‘낯선자’ 등 다양한 매력이 담긴 총 7곡이 담겼다.

    샤이니는 지난 2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셜록’과 새 앨범 수록곡 ‘낯선자’ 등 두 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새로운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상태다.

    샤이니는 23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셜록’ 안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안무 연습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샤이니는 23일 KBS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무대를 이어나간다.

    rinny@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벤트 응모작
    전체보기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성매매 함정 단속'에 딱 걸린 美 경찰서장

    '성매매 함정 단속'에 딱 걸린 美 경찰서장
    [앵커] 미국의 현직 경찰서장이 성매매 함정단속 현장에서 체포됐습니다. 업무 스트레스 때문에 이같은 일을 저질렀다고 둘러댄 서장은 곧바로 파면 조치 됐습니다. LA 정재훈 특파원이 보도합니다. [기자] 호텔 방문이 열리자 한 남성이 방 안으로 들어서고 이 남성은 방 안에 있던 여성과 인사를 나눕니다. 이 남성은 미 플로리다주 현직 경찰서장인 스테픈 존슨. 성매매 광고를 보고...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