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연예·스포츠 >
    방시혁, 2AM과 '화기애애'..'보기 좋아'

    [OSEN=김경주 인턴기자] 작곡가 방시혁이 아이돌그룹 2AM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 눈길을 끈다.

    방시혁은 지난 2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정말 간만에 식구들 모두 뭉쳤습니다! 역시 다들 바쁘니까 뭉치는 것도 스케줄로 잡아야 되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방시혁은 손가락으로 브이(V)를 그린 채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의 옆으론 2AM이 즐거운 표정을 지으며 사진을 찍고 있어 인상적이다.

    이를 본 네티즌은 "2AM의 노래를 듣고 싶다", "진짜 즐거워보인다. 부럽다. 나도 저기 데려가줘", "사이 완전 좋은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캐나다 한인 목사, 방북 뒤 한 달 넘게 연락두절

    캐나다 한인 목사, 방북 뒤 한 달 넘게 연락두절
    [앵커] 북한으로 간 캐나다 국적의 한인 목사가 한 달 넘게 연락이 두절됐습니다. 교회와 가족 측은 억류된 것은 아닌지 불안해 하고 있습니다. 화면 함께 보시겠습니다. 연락이 두절된 인물은 캐나다 토론토의 큰빛교회 임현수 목사로 캐나다 국적의 한국인입니다. 지난 1월 30일 나진을 통해 북한에 들어간 뒤, 이튿날 평양에 간 행적까지만 확인된 상태입니다. 교회 관계자들은 북한...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