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연예·스포츠 >
    방시혁, 2AM과 '화기애애'..'보기 좋아'

    CLOSE


    [OSEN=김경주 인턴기자] 작곡가 방시혁이 아이돌그룹 2AM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 눈길을 끈다.

    방시혁은 지난 2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정말 간만에 식구들 모두 뭉쳤습니다! 역시 다들 바쁘니까 뭉치는 것도 스케줄로 잡아야 되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방시혁은 손가락으로 브이(V)를 그린 채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의 옆으론 2AM이 즐거운 표정을 지으며 사진을 찍고 있어 인상적이다.

    이를 본 네티즌은 "2AM의 노래를 듣고 싶다", "진짜 즐거워보인다. 부럽다. 나도 저기 데려가줘", "사이 완전 좋은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벤트 응모작
    전체보기
      이시각 주요뉴스

      되돌아가지 못한 540억…"주인 찾아드립니다"

      되돌아가지 못한 540억…"주인 찾아드립니다"
      [앵커] 보이스피싱을 당하고 뒤늦게 사기임을 깨달았다면, 송금한 돈이 인출되지 못하도록 은행에 지급정지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은행에 묶여 있는 돈은 정해진 절차에 따라 피해자들에게 돌려주게 돼 있는데요. 아직 반환되지 않은 돈이 540억 원이나 돼, 금융당국이 주인 찾아주기에 나섰습니다. 염혜원 기자입니다. [기자]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 일당은 대부분 신원...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국민신문고
      프리미엄클릭
      강소기업이 힘!이다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
      나의 오늘의 운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