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8월 한 달간 전국 전시장서 나이트 시승 캠페인

렉서스, 8월 한 달간 전국 전시장서 나이트 시승 캠페인

2015.07.31. 오전 09: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렉서스, 8월 한 달간 전국 전시장서 나이트 시승 캠페인_이미지
AD





[OSEN=최은주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와 열대야가 시작됐다. 잠 못 이루는 이들을 위해 렉서스가 하이브리드 라인업으로 나이트 시승 캠페인을 마련했다.

렉서스 브랜드는 8월 한 달간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LEXUS AMAZING NIGHT DRIVING' 시승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렉서스 하이브리드에 관심이 있는 운전자는 누구나 렉서스 전시장을 방문, 저녁 9시까지 렉서스 컴팩트 SUV 하이브리드 'NX300h'를 비롯, 전시장 별 준비된 렉서스 하이브리드를 시승할 수 있다.

구매를 희망하는 이는 시승 후, 렉서스 세일즈 컨설턴트로부터 상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한 'LEXUS AMAZING NIGHT DRIVING' 의 참가 전원에게는 렉서스가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나이트 시승 캠페인과 관련 "엔진의 힘으로 직접 차량 에어컨을 가동(엔진으로 컴프레서 압축)하는 일반 가솔린·디젤 모델과는 달리, 토요타·렉서스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배터리에 연결된 모터의 힘으로 컴프레서를 압축한다"며 "여름철이야말로 뜨거운 더위도 식히고, 연비도 챙기고 토요타·렉서스 하이브리드가 1석 2조의 진가를 발휘하게 된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fj@osen.co.kr
<사진> 렉서스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