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12일 컴백' 호야, 싱글 타이틀은 'BABY U'…한해 피처링
  • '12일 컴백' 호야, 싱글 타이틀은 'BABY U'…한해 피처링_이미지
Posted : 2018-09-05 10:09

가수 호야(이호원)가 이달 12일 신곡 ‘BABY U(베이비 유)’로 돌아온다.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호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BABY U’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섬세하고 감각적으로 그려진 아트웍과 12일 발표되는 호야의 신곡 제목 ‘BABY U’가 함께 담겨 있다.



호야의 컴백 타이틀 ‘BABY U’는 청량한 사운드와 달달한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사랑에 빠진 사람의 마음을 담은 노래이다.



특히 커버 이미지 속 아트웍은 호야와 연예계 절친인 필독이 선물한 작품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연인과 인연을 이어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필독의 아트웍은 ‘BABY U’의 테마를 잘 녹여내며 호야의 컴백에 응원을 더했다.



또한 신곡 제목과 함께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래퍼 한해의 이름이 공개되어 시선을 모았다. 호야의 컴백곡 ‘BABY U’에 래퍼 한해의 시원한 래핑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색다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번째 솔로 앨범 발매 이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호야의 싱글 ‘BABY U’는 오는 9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