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내 노래는 화려함”…재밌게 음악하겠다는 정진운
  • “내 노래는 화려함”…재밌게 음악하겠다는 정진운_이미지
  • “내 노래는 화려함”…재밌게 음악하겠다는 정진운_이미지2
Posted : 2018-09-02 09:48

2AM 출신 가수 정진운이 음악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정진운은 오늘(2일) 오후 6시 싱글 ‘Koong! Pop! (쿵! 팝!)’을 발표한다. 새 싱글 ‘Koong! Pop!’은 신나는 리듬 소리 ‘쿵’과 톡톡 튀는 ‘팝’을 합한 의성어. 앨범에는 타이틀곡 ‘All I Need Is You(올 아이 니드 이즈 유)’와 ‘머리만 아파’ ‘Shine(샤인)’ 등이 담겼다. 정진운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정진운은 “아무 생각 없이 신나게 들을 수 있는 곡들로 채웠다. 후렴구에 떼창 부분을 만들어 공연에서도 따라부르기 쉽게 만들고 싶었다”면서 “저의 음악은 한마디로 ‘화려함’인 것 같다. 많은 색을 가졌고, 그걸 표현하는 걸 좋아한다. 앞으로도 더 많이 시도하고 재밌게 음악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노래 자체는 신나지만 가사는 제 나이대에 일어나는 여러가지 고민들을 담았다”면서 “‘All I Need Is You’는 지루한 일상에 유일하게 관심이 가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 ‘머리는 아파’는 아직 연애가 어설픈 남자에 대한 이야기, ‘Shine’은 도전하는 청춘의 이야기를 그렸다”고 설명했다.



정진운은 2016년 첫 싱글 ‘WILL(윌)’을 시작으로 2017년 싱글 ‘Love Is True(러브 이즈 트루)’, 2018년 4월 싱글 ‘널 잊고 봄’ 등을 발매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