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5년 만에 완전체” 캔, 유쾌+반전 신곡 ‘원츄’ 티저 공개
  • “5년 만에 완전체” 캔, 유쾌+반전 신곡 ‘원츄’ 티저 공개_이미지
Posted : 2018-08-31 17:03

남성듀오 캔이 ‘원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시원한 가창력과 남다른 무대매너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캔은 오는 9월 3일 신곡 ‘원츄’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31일 두 가지 버전의 ‘원츄’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원츄’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출근을 위해 골목을 누비며 달려가는 남자를 가로막고 노래를 부르는 캔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또 다른 티저에는 회사원들과 함께 사무실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캔만의 유쾌하고 신선한 음악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캔은 약 5년 만에 공식 활동을 선언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1998년 1집 앨범 ‘Version 1.0’으로 가요계 데뷔한 캔은 이후 ‘내 생에 봄날은’, ‘천상연’, ‘가라가라’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해 사랑받아왔다.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의 OST로 주목받은 ‘내 생에 봄날은’은 그 해 12월 발매된 3집 ‘Can With Piano’에 수록되기도 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CKP컴퍼니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