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선빈, 스컬X하하 뮤즈 됐다 '레게 썸머송' 콜라보
  • 이선빈, 스컬X하하 뮤즈 됐다 '레게 썸머송' 콜라보_이미지
Posted : 2017-08-07 22:42

스컬&하하와 다재다능한 '대세 배우' 이선빈이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올 여름을 시원하게 휩쓸 예정이다.



스컬과 하하, 이선빈은 여름을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원 러브(One Love)’ 작업 소식을 전하며, 해당 음원을 오는 10일 오후12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곡 ‘One Love’는 한 여자를 일편단심 사랑하는 남자의 열정적인 마음을 그려낸 레게 스타일의 러브송으로, 라틴 풍의 기타 선율과 흥겨운 리듬이 단번에 귀를 사로잡으며 리스너들을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특히, 스컬과 하하의 자메이카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듯한 레게 톤의 랩핑과 이선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레게 썸머송’이 탄생될 것을 예고했다.



또한, ‘One Love’는 스컬과 이선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고, 걸스데이의 ‘링마벨(Ring My Bell)’, 개리 ‘허해’ 등을 작업한 라디오 갤럭시와 GOD의 ‘웃픈 하루’,에일리 ‘너나 잘해’ 등에 참여한 LONG CANDY가 곡 작업에 함께해 한층 완성도 높은 신곡을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스컬&하하는 최근 발매한 곡 'NORA', 히트곡 ‘부산 바캉스’, ‘뷰티풀 걸(Beautiful Girl)’, ‘러브 인사이드(Love Inside)’, ‘웃지마(Feat. MC 민지)’ 등 다양한 스타일의 레게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국내에서 레게 음악으로는 독보적인 입지를 굳힌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서는 어떤 음악을 들려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MBC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한 노래와 춤, 자작곡 실력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이선빈은, 현재 출연 중인 tvN’크리미널마인드’에서의 활약과 현빈 주연의 영화’창궐’ 여주인공으로의 캐스팅 소식까지 전하며 배우로서의 활발한 활동은 물론, 자신의 목소리가 담긴 첫 콜라보레이션 음원으로 또 한번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One Love’는 오는 10일 오후12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민펀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