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쇼콘’ 워너원 “데뷔곡 음원 차트 올킬, 상상 못했는데 정말 감사” 소감
  • ‘쇼콘’ 워너원 “데뷔곡 음원 차트 올킬, 상상 못했는데 정말 감사” 소감_이미지
Posted : 2017-08-07 12:21

그룹 워너원이 음원 차트 올킬 소감을 전했다.



7일 오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워너원(Wanna One) 데뷔 기자간담회 및 프리미어 쇼콘이 개최된 가운데 멤버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참석했다. 방송인 전현무가 MC를 맡았다.



이날 전현무가 “오후 9시 15분 음원차트를 확인해보겠다. 전 차트에서 올킬 1위다”고 하자 워너원은 “감사하다”고 말했다.



특히 강다니엘은 “이런 순간은 상상도 못했는데,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정말 좋은 노래니까 많이 들어 달라”꼬 소감을 전했다.



윤지성은 “1위를 생각하지 못했다. 1위 공약은 신중하게 고민해서 조마간 알려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워너원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이하 프듀2)를 통해 탄생한 그룹. 1위 강다니엘부터 11위 하성운까지 총 11인의 멤버로 구성됐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YMC 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