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매력, 치명적” 나인뮤지스, 4色 숲속의 여신 됐다

“이 매력, 치명적” 나인뮤지스, 4色 숲속의 여신 됐다

2017.06.06. 오후 3: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이 매력, 치명적” 나인뮤지스, 4色 숲속의 여신 됐다_이미지
AD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5일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네이버 뮤직 스페셜을 통해 새 미니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 2 (MUSES DIARY PART.2) : 아이덴티티(IDENTITY)’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인뮤지스는 푸른 숲 속을 배경으로 강렬한 레드 컬러의 드레스를 입고 활짝 핀 꽃들과 어우러져 치명적이고 매혹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으며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여신들의 귀환을 알리듯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 앨범 ‘MUSES DIARY PART.2 : IDENTITY’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기억해’를 비롯해 ‘Identity’, ‘페스츄리’, ‘둘이서’, ‘Hate Me’ 등 총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NYPLAY, 정재엽, 백가영, 어벤전승, 정창욱, e.one, jay choi 등 대세 작사, 작곡가 라인업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기억해(REMEMBER)’는 헤어진 연인과의 짙고 아픈 기억 속 속마음들을 빈티지한 기타 연주와 함께 하나씩 이야기하듯 풀어나갔으며, 현대적인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과감한 시도를 한 곡이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 앨범은 오는 6월 19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스타제국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