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s 만우절②] 보이그룹 Ver.

[아이돌’s 만우절②] 보이그룹 Ver.

2016.04.01. 오전 08: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아이돌’s 만우절②] 보이그룹 Ver._이미지
AD

[TV리포트=김예나 기자] 1위하고 싶어요. 해외여행을 떠날래요. 어린 시절로 다시 돌아가고 싶어요. 팬들을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낼래요…등



2016년 4월 1일, 만우절을 맞은 보이그룹 멤버들에게 거짓말 같은 하루가 주어진다. 이들은 과연 어떤 시간을 꿈꾸고 있을까.



◆ 갓세븐 유겸 : 갓세븐이 모든 음악방송에서 1위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갓세븐 더 사랑해주세요



◆ 갓세븐 주니어 : 이번에 발표한 ‘Fly’가 빌보드에서 1위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Fly’에 대한 관심 부탁드려요



◆ B1A4(비원에이포) 공찬 : 하루만 투명인간이 되어서 주위 사람 누구에게도 신경 쓰이지 않고 혼자 길을 거닐고 싶어요! 저만의 시간을 가지며 쇼핑도 하고 놀이기구도 마음껏 타고 자유로워지고 싶습니다.



◆ 씨엔블루 이종현 : 중학생으로 돌아가고 싶다. 그때의 순수함이 그리워서.



◆ 뉴이스트 렌 : 뉴이스트 멤버들, 팬(러브)분들과 함께 파리로 여행을 가고 싶어요. 드레스코드는 ‘여왕의 기사’. 팬들은 아름다운 여왕처럼 드레스를 입고 저희는 팬들을 지켜주는 기사로 변신하고 싶어요. ‘여왕의 기사’로 변신해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 거리도 걷고 에펠탑 꼭대기에 올라가 손을 잡고 번지점프를 하면서 추억을 만들고 싶어요.



◆ 뉴이스트 백호 : 제가 팬(러브)이 되어서 뉴이스트를 응원해보고 싶어요. 팬들이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마음도 느껴보고 옆에서 같이 응원해주시는 것을 경험해보면 신기할 것 같아요. 팬들이 느끼시는 감정을 저도 느껴보고 멤버들에게 알려주고 싶어요. 또, 팬들의 조력자가 되어서 뉴이스트 멤버들에게 그 동안 시켜보고 싶었던 것들을 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만든다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 빅스 엔 : 이뤄지길 상상해보는 꿈이라면 송중기 선배님처럼, 흰 우윳빛깔 차학연으로 한번 살아보고 싶어요!! ^^



◆ 빅스 켄 : 모든 꿈이 이루어지는 거면 4월 1일에 지구가 하나 더 생겨서 그 지구에는 우리 별빛들하고 빅스만 가서 하루 종일 재밌게 노는 거에요>< 이뤄지면 좋겠네용~~



◆ 틴탑 창조 : 평소에 소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땅도 소고기, 건물도 소고기 모든 것이 다 소고기였으면 좋겠다. 배고플 때마다 뜯어서 먹고 싶다.



◆ 비투비 이창섭 : 로또 복권에 당첨됐다! 기분이 너무 좋아서 복권을 산 곳에 가서 사장님께 감사인사를 드리고 기분도 좋겠다 ‘복권 하나를 더 사자!!!’해서 샀는데 또 1등 당첨 되는거!!!!!!!



◆ 비투비 임현식 : 정말 어렸을 때부터 내 꿈은 ‘하늘을 나는 것’이었다. 대부분 말도 안 된다고 생각하는 거짓말 같은 꿈이지만 아직까지도 언젠가 내가 정말 하늘을 날수 있다고 믿고있다.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든다’는 게 내 삶의 목표와도 같기 때문에 이런 황당한 꿈을 품고 사는 것이 큰 도움이 되는 것 같다.



◆ 블락비 유권 : 우주에서 전 세계 BBC들과 팬미팅을 진행하는 것!



◆ 방탄소년단 진 :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 손이 날개로 변해서 하늘을 날아다녀 보고 싶어요.



◆ 방탄소년단 제이홉 : 순간이동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어느 나라든 눈만 감았다 뜨면 갈 수 있는 그런 능력!!!



◆ 베이빌론(Babylon) : 그래미 어워드 알앤비 부분 대상을 받는 것.



◆ 크나큰 박승준 : 박보검 선배님으로 얼굴이 바뀌는 것.



◆ 크나큰 정인성 : 연말시상식에서 올해의 가수상을 크나큰이 싹쓸이 하는 것.



◆ 몬스타엑스 아이엠 : 꿈이 깨지않는 영원한 꿈 자기 맘대로 할 수 있는 꿈이 내 꿈입니다. 꿈이 라면 간혹 영화 ‘인셉션’처럼 현실에선 이뤄지지 않는 황당하거나 기발한 상황들이 나타나곤 하는데 현실에선 나타나지 않기에 그것들을 마음껏 즐기고 싶습니다.



◆ 몬스타엑스 민혁 : 전 여자로서 하루를 살아보고 싶어요.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경험이 될 것 같고, 신기한 일이 많이 있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너무 새로운 경험에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



◆ 임팩트 태호 : “임팩트 멤버들의 평균키는 180cm 장신돌이네요!”



◆ 임팩트 지안 : 4월1일 초등학교 입학식으로 돌아가서 다시 초등학생이 되어 랩과 춤을 더 빨리 시작해서 지금보다 좀 더 갖춰진 실력으로 데뷔하게 되는 말도 안 되는 일이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항상 늦게 시작한 게 후회가 되었거든요



◆ 업텐션 쿤 : 하늘을 날 수 있으면 좋겠다. 여행을 가고 싶으면 어디든 바로 날아서 가고싶다. 또 비행능력과 함께 시간을 멈추는 능력을 가지고 싶다. 다른 사람들이 멈춰 있을 때 나만 엄청 발전해서 뭐든지 1등하고 싶다.



◆ 에이젝스 중희 : 시간을 조절하는 능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루한 시간에는 시간을 빠르게 돌려서 금방 지나게 하고 지각할 것 같을 때는 시간을 멈춰서 지각을 면할 수 있고 더욱 불법적인 일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지만 언급하진 못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런 능력이 있다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 에이젝스 형곤 : 순간이동 할수 있는 능력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차도 안막히고 시간도 절약하고 해외여행도 마음대로 라면먹으러 일본도 가고 피자먹으러 이탈리아도 가고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