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아이돌 '디스' 가사?…아이콘도 아이돌인걸요"

바비 "아이돌 '디스' 가사?…아이콘도 아이돌인걸요"

2015.10.03. 오후 9: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바비 "아이돌 '디스' 가사?…아이콘도 아이돌인걸요"_이미지
AD




[OSEN=박소영 기자] 아이콘 멤버 바비가 '아이돌 디스'에 관해 속내를 밝혔다.

바비는 3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쇼타임'을 마친 뒤 가진 기자회견에서 "그동안 아이돌 래퍼를 '디스'하는 가사를 많이 썼다. 본인 스스로는 어떤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마이크를 고쳐 잡은 그는 "저 역시 아이돌이고 아이콘도 아이돌이다. '디스'하긴 했는데 아이돌 '디스'가 아니라 담당 래퍼들에게 같이 잘해 보자는 거였다. 아이돌 래퍼들이 무시받지 않도록. 실력 좋은 선배들에게 아이돌이라고 무시 당하고 싶지 않은 마음이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날 콘서트에서 아이콘은 '웰컴 백', '솔직하게', '에어플레인', '취향저격' 등 지난 1일에 발표한 신곡들과 'BE I', '연결고리', '클라이맥스' 등을 불렀다. 또 지누션, 에픽하이 등이 게스트로 나와 아이콘의 데뷔를 함께 축하했다.

2013년부터 두 번의 서바이벌을 거쳐 데뷔의 기회를 얻은 아이콘은 바비, 비아이, 송윤형, 김진환,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이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빅뱅의 뒤를 이을 신인으로 야심 차게 내세웠다.

아이콘은 지난달 발표한 웜업 싱글 '취향저격'으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방송 출연 없이도 음악 프로그램 1위 트로피까지 따냈다. 지난 1일에는 하프 앨범을 내고 '리듬 타'로 거친 힙합의 진수를 뽐냈다.

이날 콘서트급 쇼케이스를 연 아이콘은 다음 달 2일 데뷔 앨범 '웰컴 백' 완전체를 공개하며 정식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YG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