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완전 미쳤네' 쇼케이스 이후 음악에 대한 자신감 생겼다"

티아라 "'완전 미쳤네' 쇼케이스 이후 음악에 대한 자신감 생겼다"

2015.08.04. 오전 11: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티아라 "'완전 미쳤네' 쇼케이스 이후 음악에 대한 자신감 생겼다"_이미지
AD

[TV리포트=김가영 기자] 걸그룹 티아라가 ‘완전 미쳤네’를 발매하며 1년 만에 국내 팬들에게 다가온다.



티아라의 신곡 ‘완전 미쳤네’가 이날 정오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아라는 지난 3일 오전 11시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는 MC 최군의 재치 있는 진행과 티아라의 무대가 잘 조화를 이루었다. 이 자리에는 국내외 팬들도 참석해 약 1년 만에 컴백하는 티아라에게 응원을 보냈다. 쇼케이스는 MC 최군이 방송을 하고 있는 아프리카 최군TV에도 티아라의 쇼케이스가 생중계 되기도 했다.



4일 정오 공개되는 티아라의 11번째 미니앨범 ‘SO GOOD’의 타이틀곡은 작곡가 용감한 형제의 ‘완전 미쳤네’로 브라스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펑키한 음악이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티아라 멤버들의 능청스러운 연기력도 만나 볼 수 있다.



티아라는 소속사를 통해 "‘완전 미쳤네’ 쇼케이스 이후 많은 응원에 음악에 대한 자신감과 목표가 생겼다. 신나고 재밌는 무대 보여드리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 사진=엠비케이 ENT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