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원더걸스 1위, 3년 간의 땀과 눈물의 결과"

박진영 "원더걸스 1위, 3년 간의 땀과 눈물의 결과"

2015.08.03. 오후 2: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박진영 "원더걸스 1위, 3년 간의 땀과 눈물의 결과"_이미지
AD

[OSEN=정준화 기자] 성공적인 '리부트'다. 걸그룹 원더걸스가 신곡 발표 90분 만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올킬했다. 박진영은 이에 "3년 간 흘린 땀과 눈물의 결과"라며 1위를 축하했다.

원더걸스는 3일 정오정규 3집 앨범 '리부트(REBOOT)'의 음원을 공개하며 5년만의 컴백을 알렸다.

타이틀곡 '아이 필 유(I Feel You)'는 공개 120분 만인 오후 2시 현재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과 지니를 비롯해 네이버뮤직, 엠넷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몽키3 등에서 1위를 휩쓸고 있다.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들도 무서운 속도로 순위권에 진입하고 있어 '차트 줄세우기'까지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이에 박진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 3년간의 땀과 눈물의 결과. 마음껏 기뻐하렴"이라는 글과 원더걸스의 '아이 필 유'가 1위에 올라있는 모습을 캡처한 사진을 공개했다.
원더걸스의 이번 앨범은 80년대의 레트로 풍 음악으로 80년대의 'freestyle', 'retro pop', 'retro dance', 'slow jam' 등을 원더걸스만의 스타일과 사운드로 재해석, 과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트랙들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아이필유'는 도입부에서부터 디스코 복고 감성이 넘쳐난다. 슬렁슬렁 댄스를 출 수 있지만 템포는 빠르지 않고, 멜로디와 리듬은 자극적인 훅으로 귓가를 때리지는 않지만 묘하게 간지럽히는 중독성이 있다.

한편 원더걸스는 이날 정오 '리부트' 음원 공개했으며 오후 8시 '쇼 케이스'를 통해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진다. 해당 공연은 네이버V앱을 통해 생중계 된다./joonamana@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