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의 빗속 오열?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스포 공개

GD의 빗속 오열?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스포 공개

2015.07.30. 오후 4: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GD의 빗속 오열?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스포 공개_이미지
AD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빅뱅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스포일러가 공개됐다.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30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빅뱅이 내달 발표하는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양 대표가 공개한 영상에는 멤버 지드래곤의 눈물 연기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빗속에서 감정 연기를 펼치는 지드래곤의 모습과 함께 신곡이 흐르고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는 상황. 특히 빅뱅 특유의 감성을 담아낸 신곡이 일부 공개되면서 팬들 사이에서 더욱 뜨겁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빅뱅은 내달 발표하는 싱글 'E'에는 GD&TOP의 신곡 '쩔어'와 함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가 수록된다. 두 곡이 상반된 매력을 갖고 있을 것으로 예고되면서 또 어떤 음악으로 듣는 재미를 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빅뱅은 지난 5월부터 'MADE' 앨범 프로젝트를 시작해 순항 중이다. 5월에는 '메이드' 앨범의 첫 싱글 'M'을 공개, '루저(LOSER)' '베베(BAE BAE)' 2곡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는 물론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다음 달인 6월 공개된 두 번째 싱글 'A'를 통해 '뱅뱅뱅(BANG BANG BANG)'과 '위 라이크 투 파티(WE LIKE 2 PARTY)'를 공개하면서도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저력을 보여줬다. 또 7월에는 세 번째 싱글 'D' 수록곡 '이프 유(IF YOU)'와 '맨정신'을 각각 발표, 애절한 감성과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로 여름을 적셨다. /seon@osen.co.kr

<사진>양현석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