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싱글 준비 중 "시기는 미정"

조용필, 싱글 준비 중 "시기는 미정"

2014.07.24. 오전 08: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조용필, 싱글 준비 중 "시기는 미정"_이미지
AD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조용필이 신곡 발매를 계획하고 시기를 조율 중이다.

공연계 관계자는 24일 오전 OSEN에 "조용필이 신곡 발표 계획을 하고 있지만 아직 구체적인 시기가 확정된 것은 아니다"며 "디지털 음원을 발표할 예정으로, 신곡 활동을 따로 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조용필은 지난해 4월 10년 만에 정규 19집 앨범 '헬로(Hello)'를 발매, 젊은이들도 공감할 수 있는 세련된 감성의 '바운스(Bounce)', '헬로'를 선보여 가요계에 큰 충격을 안겼다. 특히 먼저 공개된 '바운스'는 빌보드 K팝차트 1위,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또 '제11회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노래상과 최우수 팝 노래상을 받는 등 큰 인기를 누렸다.

한편 조용필은 1979년 공식 데뷔 후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35년 동안 가요계 정상을 지켜왔다. 1994년 우리나라 최초 음반판매량 1000만 장을 돌파했으며, 일본 음반판매량도 600만 장을 넘은 최초 한류스타로 평가된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